FAQ 자주묻는 질문 (배송) 공지사항 - 밀리엔스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FAQ 자주묻는 질문 (배송)
작성자 밀리엔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1-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42

[배송]


01.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제품별, 오더별 배송 기간이 상이합니다. 아래의 내용 참고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일반>

· 주문 후 제작 되는 제품이며, 배송까지 수도권 한달 / 지방권 +1주 소요됩니다.
· 경기/수도권의 한해서 지정 배송이 가능하며, 지방권의 경우 지역 물류사를 통해 위탁배송 되고 있습니다. 

<프리오더>

· 주문 후 제작 되는 제품이며, 배송까지 2달 소요됩니다.
· 넉넉한 기간을 가지고 제작되는 만큼 합리적인 금액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 경기/수도권의 한해서 지정 배송이 가능하며, 지방권의 경우 지역 물류사를 통해 위탁배송 되고 있습니다.

<소품류>

· 주문 후 제작되는 상품이며, 배송까지 2-3주 소요됩니다. (지방 +1주)

· 일부 소품 제품은 택배 배송됩니다.


02. 배송일 지정이 가능한가요?

지정일 배송은 기간이 넉넉할 경우 서울/경기 수도권 지역에 한해 가능하며 지방은 불가능합니다. 지정일은 주문 시 배송 메세지에 기재해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3. 시간 지정 가능한가요?

배송 시간은 지정이 불가능하며, 배송 전 대략적인 시간을 문자/전화를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04. 주문 상품 중 일부 제품만 배송을 받았어요.

주문한 제품의 주문 일자가 다른 경우 출고일이 다를 수 있으며, 일반오더+프리오더 상품을 함께 구매하신 경우 프리오더 제품에 맞춰 배송이 진행됩니다. 제작이 완료된 제품을 먼저 받고 싶으신 경우 배송 메세지에 기재해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5. 배송 일자를 변경하고 싶어요.

A : 안내 받으신 배송 일자보다 앞 당기는 것, 배송 주차 내에서의 요일 변경은 불가합니다. 이월은 안내 받으신 일정의 다음주로부터 가능하며, 자세한 안내는 고객센터 (1566-1759) 혹은 카카오톡으로 연락 바랍니다.


06. 배송지 변경을 하고 싶어요.

고객센터 (1566-1759) 혹은 카카오톡 문의시 배송지 변경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배송 일정을 안내 받으신 경우 배송지를 변경하시면 배송 일정이 미뤄질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