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엔스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소재별 / 제품별 특성 및 안내사항
제품 구매 시, 아래 사항들을 반드시 꼭! 확인해 주세요.


자연 그대로의 소재를 사용하는 만큼 원목 고유의 특성이나 제작 공법으로 인한 부분은 교환,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사오니 꼼꼼하게 확인 바랍니다.


[ 소재 특징 ]
소나무는 소프트우드의 한 종류로, 한 그루의 나무에서 가구 제작에 필요한 충분한 크기를 얻을 수 없어 여러 그루의 소나무를 붙여(집성목-핑거조인트) 사용합니다.

소나무는 상대적으로 겉이 무르기 때문에 집성 및 생산 과정에서 크고 작은 상처와 찍힘 등이 쉽게 발생 수 있습니다.
집성 부위 간 색상 단차 · 절단면 · 조인트 특징 등 다양한 특징이 있으니 구매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소재 특징 ]
자작나무는 하드우드 중 하나로 결이 곱고 화사한 것이 특징이며, 한 그루의 나무에서 가구 제작에 필요한 충분한 크기를 얻을 수 없어 여러 그루의 자작나무를 붙여(집성목-사이드 핑거조인트) 사용합니다.

집성 및 생산 과정에서 크고 작은 상처와 찍힘 등이 쉽게 발생 수 있습니다
집성 부위 간 색상 단차, 절단면, 조인트 특징 등 다양한 특징이 있으니 구매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소재 특징 ]
밀리엔스에서 사용하는 화이트 오크(백참나무)는 하드우드의 한 종류로 미국 활엽수 협회에서 인정한 최상 등급인 FAS급을 사용합니다.

오크(백참나무)는 나뭇결이 자연스럽고 결이 촘촘하여 고급 가구에 많이 사용되는 최고급 소재로
사람마다 피부색, 얼굴형태, 피부 타입 등 다 다르듯이 같은 수종이라도 각각의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집성 시 색감 차이, 결에 따른 촉감 차이, 타이거 패턴 등 오크에서만 나타나는 다양한 특징이 있으니 구매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소재 특징 ]
밀리엔스에서 사용하는 월넛(호두나무)는 하드우드의 한 종류로 미국 활엽수 협회에서 인정한 최상 등급인 FAS급을 사용합니다.
결이 고급스럽고 아름다우며, 매우 단단하지만 가볍기에 최고급 가구에 많이 사용되는 고가의 소재입니다.

사람마다 피부색, 얼굴형태, 피부 타입 등 다 다르듯이 같은 수종이라도 각각의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변재와 심재의 색감 차이, 결에 따른 촉감 차이, 특유의 무늬 등 월넛 만이 갖고 있는 다양한 특징이 있으니 구매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소재 특징 ]
자작합판은 일반 합판과 달리 고급 자재로 분류됩니다. 내구성이 높고, 변형에 강하면서도 친환경적이기 때문에 어린이가구나, 교구 등에 많이 사용됩니다.

자작합판은 큰 옹이 등을 제거한 남는 부분을 메꾸기 패치를 부착합니다.
(퍼즐, 타원형 모양 등) 자재의 특성상 반드시 나타나며, 원치 않는 위치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자작합판의 단면은 합판의 특성상 여러겹의 층이 보여지며 본래 옹이가 있던 자리에는 홈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패브릭>
[ 이너 프로텍트 ]
Kets®사의 기능성 패브릭은 액체의 발수 및 방수 기능은 물론 내부 침투까지 완벽히 방어하여 기존 방수 패브릭의 단점인 통기성 부분까지도 보완하였습니다
 


[ 워터 이지클린 ]
세탁, 드라이크리닝을 하지 않고도 쉽고 빠르게 물만으로도 오염물 제거가 가능하며 오염물에 따라서 일반 비누를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 OEKO-TEX®(Class II) ]
세계적인 인증 시스템인 OEKO-TEX® 내에서도 인증 클래스에 따라 4가지 등급(ClassI~IV)으로 나눠지며 밀리엔스에서 사용하고 있는 패브릭은 2등급(Class II)입니다.
2등급(Class II)은 피부에 지속적이고, 직접적으로 닿는 속옷, 티셔츠, 침구 류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필수 기준을 충족할 때 주어지는 등급이며 같은 테스트라도 어떤 등급인지가 더 중요합니다
 


[ 패브릭 주름 ]
모든 패브릭 봉재는 수작업으로 진행되며, 사용되는 원단의 두께와 직조 구조로 인해 쿠션의 모서리나, 둥글게 표현되는 부분에 주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패브릭 색감 차이 ]
패브릭 특성상 결의 방향이나, 조명에 따라 인접한 패브릭과 색감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 원사 절단 ]
모일부 소파 쿠션에 사용되는 Kets 패브릭은 매우 가는 여러 가닥의 원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봉재 과정에서 바늘이 패브릭을 통과할 때 부분적으로 원사가 끊어지면서 재봉선 주변으로사진과 같은 현상이 발생합니다.
 


[ 오염도 테스트 ]
Kets Fabric은 프리미엄 패브릭으로 액체, 펜, 스크래치 등 다양한 오염 등을 방어합니다.



<스틸>
[ 스틸 ]
철제 가구의 특성상 용접 마감으로 인한 부분 이색 및 퀄리티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철제의 탄성으로 인해 사용 시 흔들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황동>
[ 변색 ]
황동은 아연과 구리의 합금으로 소재의 특성상 산소와 반응하여 검게 변할 수 있으며, 사람의 지문에 의해 자국이 남기도 합니다.
황동의 변색은 피할 수 없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러운 황동의 멋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스크래치 ]
수작업으로 헤어라인 처리되는 공정의 특성상, 결이 다른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지만, 수세미, 사포 등으로 가볍게 문질러 주시면 완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