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엔스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소재별 / 제품별 특성 및 안내사항
제품 구매 시, 아래 사항들을 반드시 꼭! 확인해 주세요.


자연 그대로의 소재를 사용하는 만큼 원목 고유의 특성이나 제작 공법으로 인한 부분은 교환,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사오니 꼼꼼하게 확인 바랍니다.

<키즈 침대>
[ 침대 하중 및 좌우 밀림 내구성 ]
제조사 자체 테스트가 아닌, '경기가구인증센터'를 통해 정확한 절차와 근거에 의한 테스트를 통과하였습니다.
 


[ 원목 통판 프레임 깔판 사용 ]
저렴한 합판 또는 내구성이 떨어지는 갈비살 프레임이 아닌, 소나무 원목 통판 프레임 깔판을 사용하여 제작합니다.
 


[ 침대 소리 ]
얇은 토퍼 사용 시
키즈 침대는 매트리스 전용 침대로, 토퍼 사용 시 성인이 올라가는 경우 하중이 바로 침대 깔판으로 전달되어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성인이 함께 사용할 예정이라면 20cm 이상의 두꺼운 매트리스 사용을 권장합니다.)
 

깔판 수평
깔판의 수평이 맞지 않으면, 협과 완전히 밀착 되지 않아 침대 사용 시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깔판의 보조다리 높이를 조절하거나, 흡음 테이프 등을 부착하시면 쉽게 완화가 됩니다.

가구 이동
제품을 분해하지 않고 끌거나 들어서 옮기는 경우, 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서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 목다보 ]
부분적으로 피스 결합되는 제품은 결합 부위의 홈을 목다보(나무못)로 막아 마감하고 있습니다.
이 부위는 나무의 오차 범위로 인해 1~2mm의 단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손으로 누르는 경우에 목다보가 안으로 들어갈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핀 고정 ]
피스 결합 전, 1~2mm 두께의 작은 핀으로 1차 고정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표면에 바늘로 찌른 듯한 작은 홈이 생기는데 내구성을 위한 공정이므로 하자가 아닙니다.
 


[ 중간 보조 다리 ]
침대의 중간 보조 다리는 침대 프레임과 길이가 동일하거나 길면, 깔판이 들릴 수 있어, 더 짧게 제작하고 있습니다.
매트리스의 하중으로 인해, 바닥으로 어느정도 붙게되며, 고무발을 돌려 높이를 알맞게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 가드 단차(수평) ]
원목 가공 시 미세한 두께 차이, 원목의 수축 팽창 또는 제품의 전체적인 수평에 영향을 받아 침대의 이웃하고 있는 가드간 높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조립/분해 방법 ]
이사, 공간 이동의 경우 누구나 손 쉽게 조립/분해가 가능합니다.



<고즈넉 침대>
[ 깔판 단차 & 소음 발생 시 ]
침대의 깔판은 두 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수평에 따라서 깔판 끼리의 단차가 발생 할 수 있으나 깔판 다리의 두꺼운 부직포 등를 부착하여 쉽게 수평을 맞추실 수 있습니다.

가구를 임의로 옮기거나, 깔판의 수평이 다를 경우 소리가 날 수 있으며, 깔판의 한쪽으로 무게 중심이 이동할 경우 반대 쪽이 순간적으로 들렸다가 내려오면서 소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두께감이 있는 실리콘 패드 등을 다리에 부착해주시면, 쉽게 완화가 가능합니다.
 

[ 목다보 ]
부분적으로 피스 결합되는 제품은 결합 부위의 홈을 목다보(나무못)로 막아 마감하고 있습니다.
이 부위는 나무의 오차 범위로 인해 1~2mm의 단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손으로 누르는 경우에 목다보가 안으로 들어갈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람이 손수 작업하다보니 목다보의 위치가 제품별로 조금씩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격자 고정 ]
격자 형태로 끼워 맞추는 공정에서, 격자와 격자 사이에 1~2mm의 틈이 발생할 수 있으며 나무의 미세한 두께차이로 인해 틈이 발생하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완화될 수 있습니다.
 


[ 대각선 피스 ]
세로 칸막이의 하부를 고정하기 위해 그림과 같이 사선 피스 처리되어 45도로 삽입되는 피스는 나무 못 마감이 불가능합니다.
상대적인 마감이 떨어질 수 있으나 제품의 내구성을 위해 최소화 하여 눈에 잘 띄지 않게 작업하고 있습니다.
 



[ 색감 참조 ]
온라인으로 가구를 구매하실 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 중에 하나인 색감, 제품 구매 시 참고 하실 수 있도록 색상별로 구분하여 안내드립니다.
처음 받아보시게 되는 가구의 색상은 생각보다 더 밝은 톤이며, 시간 경과에 따라 오일이 자리를 잡으면 색상이 선명해 지고 진해집니다.
 
 
 
 

<짜맞춤(완조립) 테이블>
[ 결합 방식 ]
클래식/보우/파이/스탠다드 테이블은 짜맞춤 공법을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어 흔들림이 적고, 내구성이 높습니다.
또한 상판 사이즈의 제한이 없어, 2000mm 이상의 크기로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조립 테이블>
[ 결합 방식 ]
밀리/클라우드 테이블은 볼트 조립식으로 제작하여, 분해와 조립이 용이합니다. 가구를 끌거나 오랜시간 사용 시 볼트가 느슨해질 수 있지만 드라이버로 쉽게 고정이 가능합니다.


[ 흔들림 ]
짜맞춤 테이블 보다 수평 영향을 많이 받아 흔들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원형 테이블의 경우 가로, 세로 방향 흔들림에는 강하지만, 원형으로 제품을 움직일 경우 흔들림이 발생할 수 있으며 모든 원형 테이블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납니다.


<오염&스크래치>
[ 오염도 테스트 ]
밀리엔스 테이블은 시간은 오래 걸리지만 여러 차례 오일 도장으로 오염 및 스크래치를 방어합니다.

<의자>
[ 내구성 ]
경기가구인증센터를 통해 정확한 절차와 근거에 의한 배하중, KS G 4009:2014 테스트를 통과 하였습니다.


[ 수평 ]
조절발 없이 제작되는 의자는 수평의 영향을 받아 놓은 자리에 따라 흔들림이 발생할 수 있지만 제품 내구성과는 무관하며, 두꺼운 부직포 등을 부착하여 쉽게 완화할 수 있습니다.


<소파>
[ 이너 프로텍트 ]
Kets®사의 기능성 패브릭은 액체의 발수 및 방수 기능은 물론 내부 침투까지 완벽히 방어하여 기존 방수 패브릭의 단점인 통기성 부분까지도 보완하였습니다
 


[ 워터 이지클린 ]
세탁, 드라이크리닝을 하지 않고도 쉽고 빠르게 물만으로도 오염물 제거가 가능하며 오염물에 따라서 일반 비누를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 OEKO-TEX®(Class II) ]
세계적인 인증 시스템인 OEKO-TEX® 내에서도 인증 클래스에 따라 4가지 등급(ClassI~IV)으로 나눠지며 밀리엔스에서 사용하고 있는 패브릭은 2등급(Class II)입니다.
2등급(Class II)은 피부에 지속적이고, 직접적으로 닿는 속옷, 티셔츠, 침구 류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필수 기준을 충족할 때 주어지는 등급이며 같은 테스트라도 어떤 등급인지가 더 중요합니다
 


[ 패브릭 주름 ]
모든 패브릭 봉재는 수작업으로 진행되며, 사용되는 원단의 두께와 직조 구조로 인해 쿠션의 모서리나, 둥글게 표현되는 부분에 주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패브릭 색감 차이 ]
패브릭 특성상 결의 방향이나, 조명에 따라 인접한 패브릭과 색감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 쿠션 단차 ]
수작업으로 진행되는 봉재 공정의 특성상, 쿠션의 단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원사 절단 ]
모일부 소파 쿠션에 사용되는 Kets 패브릭은 매우 가는 여러 가닥의 원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봉재 과정에서 바늘이 패브릭을 통과할 때 부분적으로 원사가 끊어지면서 재봉선 주변으로사진과 같은 현상이 발생합니다.
 


<오염&스크래치>
[ 오염도 테스트 ]
Kets Fabric은 프리미엄 패브릭으로 액체, 펜, 스크래치 등 다양한 오염 등을 방어합니다.

[ 서랍 ]
서랍 내부는 공정상 내구성을 높히기 위해, 서랍의 측면에 핀고정 작업이 진행되며 오일 도장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소나무 제품은 고무나무 합판, 자작, 오크 제품은 자작나무 합판이 들어갑니다.)
 

 

[ 레일 ]
사용하는 레일은 독일 헤펠레사의 3단 볼레일로, 서랍 내부가 바깥으로 완전히 노출되는 완전 사출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게 하중을 잘 견디고, 고장률이 적은 최고급 하드웨어입니다.


서랍은 사용할 수록 내부 오일이 녹으면서 더욱 부드러워지며, 좌우 레버를 통해 손쉽게 탈거가 가능합니다.
(*제품에 따라 댐핑 기능이 추가된 레일이 사용됩니다.)
 

[ 상,하부장이 나뉘는 경우 ]
제품의 뒷면에 8자 철물과 피스를 사용하여 상, 하부를 결합해줍니다.
드라이버로 손쉽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